MICROGEN ASIA

MICROGEN GLOBAL

02-515-0046

 
제품개요
D-125는 바이러스관련 세계적인 명성의 Prince가문에서 막대한 비용과 수많은 실험을 통해 개발을 시작하여 1987년 Dr. Robert G. Prince 가 미국에 Microgen Inc.를 설립하면서 대량생산을 하게 된 살균 소독제이며, 가장 안전하면서 가장 많은 균을 완벽히 살균 소독하는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의 수많은 병원뿐 아니라 많은 국가들이 국가방역에 오랫동안 사용해 온 세계적인 제품입니다.

오랜기간 그 제품의 우수성으로 인해 3M, Ecolab, Swisher등 자체 살균소독제품을 여럿 보유한 다국적 회사들 조차 Microgen사의 D-125원액을 구매해서 판매할 정도로 우수한 제품입니다.

D-125는 미국의 환경청(EPA) 에 등록된 제품들 중 최고의 살균리스트가 등재되어 있는 제품이고,
이는 현재 세계 최고이며, 한국 식품의약품 안전처농림축산검역본부의 정식허가를 취득한 ‘의약외품’ 이기도 합니다. D-125는 B형, C형 간염이나 AIDS등의 기존의 수많은 균주 뿐 아니라 최근에 문제가 된 신종신종플루(H1N1), 조류독감(H5N1), 사스(SARS), 인체 코로나 바이러스(MERS), 에볼라 바이러스에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Influenza는 A,B,C형 모두에 특효이며, A형의 경우 H16과 N9으로 구성되어 총 144개의 균주 조합이 만들어지는데 (H1N1, H5N1, H3N2, H5N8, H7N7, H7N9 등등) 이 모든 균주에 대해 특효이므로 균주 하나마다 대응할 약품 개발이나 백신개발에 소요되는 막대한 비용과 시간소요 없이 효율적인 방역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한국에서 항생제 남용으로 특히 문제가 되고 있는 어떠한 항생제로도 죽이지 못하는 슈퍼박테리아(MRSA, VRSA, VRE등) 도 박멸합니다.

D-125는 원액으로 사용시 물로 희석해서 사용해야 하는데, 자사의 한국공장 삼현화학에서 아예 희석한 제품을 만들어서 현장에서 바로 뿌려서 사용가능한 제품을 생산하여, 균주에 대한 효력은 둘 다 동일합니다.

D-125는 대한민국의 살균소독제 중 그 어느 제품과도 비교조차 되지 않을 정도로 가장 많은 killing list가 등재되어 있으면서도 사용에 안전한 최고의 제품입니다.
제품의 특징 인증 현황 활용/적용 범위 FAQ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업자정보확인